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불쌍한 두루미가족를 살려주세요.

강아지

by hair_artist 2011. 10. 21. 15:57

본문





일산에서 자전거로 출근을 하다가 코스모스꽃을 보며 벅찬기분으로달리고 있었다. 
그러나 그기분은 잠시... 가슴아픔 현실에 그자리에서서 한참을 멍하게 서있었다.
오염된물속에 두루미 가족이 서있지 않는가?
아~ 마음이... 미칠것 같았다.
 
그러나 지금 내가 할수있는건 사진을 찍어 모든사람들이 보고 깨끗한 하천을 만들어 주었으면 하는 마음 뿐이다.
 
그주위에는 공장과 세차장이 널려 있었다.
그리고 거기에서 나오는 페수가 그하천에 고스라니 남아 있었다.
냄새와함께 그오염된 폐수물속에 서있는 아기두루미부터 엄마 ,아빠두루미 정말 마음이아팠다.
 
어떻게 빨리 해결할수있는 방법이 없을까?
저두루미들이 저 물을먹거나 물속에오염된 먹이를 하나라도 건져먹는다면 큰일인데...

고양시를 다스리는분들이시여~ 이런환경부터 마련해야지 않을까요?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그렇다고 주위에 장사하는 분들을 탓하자는것은 아닙니다.
이런 환경이니 그럴수밖에 없었겠죠.
우리나라에 흰두루미 귀하지않나요.
 
사라져가는 동물과 조류 그리고 식물들이 살수있는 환경을 개선해줘야 인간이 살수있는땅이 된다고생각한다.
 
뇌를가져 마음데로 하고자하는데로 사는 우리가  좋은환경을 만들어줍시다. 여~러~분 제~발

 





두루미가족!
오염된폐수가 제일 많은곳에 서있네요.


기름때와 ,오물 ,거품들, 박스, 음식물찌꺼기등등...
여름에는 모기(잡벌레)들의 원천지... 어휴






하천뚝에는 잡쓰레이들이....



폐수가 계속흘러나오고 있습니다.


주변에는 공장, 세차장 ,식당 등등... 
이 두루미가족들이 다시 찾아올수 있도록 우리 큰힘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