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헹신동 머리잘하는 미용실 !! 바디펌 잘하는 최은영미장

시술후기고객/단발,롱 바디펌

by hair_artist 2014. 1. 24. 15:20

본문

 

 

 

 

 

아름다움의 시작은 최은영 미장으로 부터~~

 

 

예쁘게 예쁘게 더~예쁘게 !!

예쁘게 아름다워 지고싶은 나이 스무살!!

저두 이제 여자랍니다.

밋밋한 생머리 탈출~~

행신동에있는 최은영 미장을 방문했네요^^

지금 스무살 이지만 너무 나이들어 보이는건 싫어요

자연스럽게 끝만 굵게 웨이브를 넣을수 있을까요?

 

우리 예쁜고객님!!

네!!

당연히 할수있죠^^

자~

지금부터 아이패드를 보면서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스타일을 찾아 볼께요^^

 

 

 뿌리는 볼륨매직 라인은 S컬로 결정했습니다.

일명!!  바디펌!!

요즘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윤기나는 머리에

블링블링 한듯 안한듯한 그런 웨이브를 선호하죠^^

그래서 선택한 바디펌!!

 

 

고객님의 모발 상태가 곱슬모발에 잦은 열펌으로 인하여

많이 데미지를 입은 상태였습니다.

일단 모발크리닉 부터시작 했습니다.

 

바쁜관계로 시술 작업사진을 찍지못했네요^^

ㅠㅠ

 

뿌리는 곱슬을펴고 라인은 디지털 셋팅으로

우리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스타일로 들어갔습니다.

 

 

 

 

 

짜~~~잔

완성된 고객님의 스타일입니다.

 

 

예쁜 고객님 얼굴을 가렸네요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서 ~~

너무 인기가 많아 질까봐 얼굴공개는

안하는걸로~~ㅎㅎ

 

 

오실때 부스스 했던 머리는 어디로 ~~

많이 부스스 했거든요^^

고객님도 인정 했답니다.

 

 

 

와~~우

윤기나는 머리결~~

 

 

컬이 걸릴까 걱정했던 머리였는데,,,

너무 예쁘게 잘나왔죠^^

 

 

우리 고객님은 드라이를 전혀 하지않은 머리랍니다.

그냥 말리기만 했다는거~~~

최은영 미장에서 바디펌을 하면 말리는 것만으로도

스타일링이 완성됩니다.

 

 

그래서 선택한 바디펌!!

최은영 미장에서는 바디펌 잘하기로 소문난 미용실 이기도 합니다.

열펌 전문점 답게 최은영 미장의 장점은 손질이 편한펌을 해드린다는거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님이라면 다아는사실이죠^^

ㅎㅎ

 

 

 

 

요즘 트렌드인 바디펌!!

최은영 미장에서 책임지겠습니다.

지금 예약하세요^^

선예약5% 할인도 됩니다.

고객님께 가장 잘어울리는 손질편한 스타일을 찾아 드리겠습니다.

 

 

예쁜 고객님 긴시간 수고 많으셨어요^^

앞으로도 최은영미장 많이 사랑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