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행신동 어린이 천연펌 잘하는 미용실 최은영미장(미용실)

시술후기고객

by hair_artist 2014. 11. 11. 13:36

본문

 

 

 

 

 

어린이 천연펌!!

 

<메리쯔 천연 어린이 투블럭펌>

 

 

오늘은 행신동 최은영 (미장) 미용실에서 어린이 천연펌으로

투블럭 스타일을 소개할까 합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펌을하기로~

어린이라 천연식물성 메리쯔펌제로 시술을 하기로..

어린이는 모발이 가늘고 아직 모수질 형성도 안된상태라

천연펌의 보리수 추출물의 보습인자가 들어있어 큐티클 보호막을 형성하여

손상을 최소화 해주는 펌제로 시술시작~~

 

 

 

아래사진은 시술전

너무 귀여운 어린이예요

말도 예쁘게 너무잘하고 가끔 매장앞을 지나가다

들려서 미용실 테라스에서 쥬스한잔 하고가는 사이랍니다.

ㅎㅎ

보실까요^^

 

 

 

 

지금은 메리쯔 천연펌제로 와인딩하는 모습이랍니다.

너무 잘하고있죠^^

펌이 처음인데도 말이죠^^

 

 

 

 

천연펌제라 두피자극이 없어서 어린이나 임산부도

할수있는 펌제랍니다.

 

 

 

열처리 하면서 우리어린이 고객님 좋아하는 쥬스도 마시고,,,

너무 잘하고 있어요^^

 

 

중화끝나고 지금은 마무리 샴푸중이네요.

본인 헤어스타일이 어떻게 나올까 궁금해하는 표정같죠.

 

 

펌끝나고 헤어스타일 손질중이네요~~~

 

 

우리 어린이고객님 오늘은 최은영미장 헤어모델이 되었어요^^

포즈 굿~~

 

 

 

자연스런 포즈에 펌도너무 잘어울리죠^^

넘 귀여워요^^

 

 

 

투블럭펌 잘하는 최은영미장에서

어린이 천연펌으로 ~~

오늘 예약하세요.

TEL: 031-973-3117

 

 

 

 

  

 

긴시간내내 즐겁게 펌하고 사진찍는 시간도 즐겁게 해준 우리고객님!!

고마워요^^

 

 

아래 사진들은 어린이 고객님 부모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으로 올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언제 찍으신거죠 ㅎㅎ ㅎㅎ

 

참!  보기좋다~~

 

 

 

 

 

 

 

은행잎 떨어진 행신동거리

트렌치코트에 가을남자 같네요

아빠손잡고 한컷~~

 

 

 

고객님 감사합니다.

예쁜사진도 보내주시고 ㅎ ㅎ

최은영미장 블로그가 더욱 빛날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시구요

늘 노력하는 최은영미장이 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고객님^^

 

그리고 어린이 고객님 오늘 너무 수고했구요

예쁘게 건강하게 아시죠~~~~

 

화이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