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행신동 머리잘하는 미용실 투블럭펌,컬러(염색)

시술후기고객/투블럭펌

by hair_artist 2014. 1. 24. 19:15

본문

 

 

 

 

 

처음으로 펌과 염색을 했어요^^

 

남자커트 잘하는 미용실에서~~~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투블럭펌과  레드와인 염색으로

멋지게 변신성공~~~

와우~~ 넘무 맘에 든다고  ㅎㅎ

고객님 좋아 하셨네요^^

늘 댄디스타일만 고수했던 고객님!!

새로운 컷에 도전~~

잘 어울린다고 함께 방문하신 엄마께서도 흐뭇해 하셨구요^^

성숙해보이고 멋지다고~~~~

 

 

 

 

 

레드와인 염색은 너무 밝게 하지말라고 하셔서

자연스럽게 한번에 했구요.

개학하면 다시 염색을 안해도 될만큼만 해달라고

주문하셨네요.

ㅎㅎ

그래도 살짝 표는 나야하니

보이는 만큼 자연스런게 표현해 드렸습니다.

 

 

웨이브또한 자연스럽게~~~

아직은 학생이니까요^^

ㅎㅎ

멋쟁이 고객님 방학동안 헤어스타일 예쁘게

유지하세요^^

 

 

우리 고객님의 헤어 손질법은 샴푸후 물기를 제거한다음

헤어에센스나 왁스로 스타일링하면 됩니다.

참고로 오늘은 드라이로 말리기만 한상태입니다.

최은영 미장에서는 드라이를 하지않습니다.

그냥 말리기만 해도 스타일이 완성 된다는거 저희 고객님들은

다아는 사실이죠^^

 ㅎㅎ

 

 

""남자펌,염색 잘하는 미용실""

(행신동 미용실)

 

 

 

 

 

우리 고객님 오늘 수고 하셨어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방학보내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