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은영 미용실에서 다이렉트 펌 시술!!

시술후기고객/다이렉트펌

by hair_artist 2011. 7. 17. 20:26

본문

 


 

 

 

~학생 다이렉트 펌~

            


아직 초등학생 예쁜 고객님,,
             엄마 아빠 따라 유치원 다닐때부터 최은영미용실 단골고객이 되었죠^^
             엄마께서 늘 해주고 싶어했던 펌 !
             그이름 다이렉트 펌!!
             

 


             우리 예쁜 어린이 고객님은 어떤펌인지도 모르고 엄마께서 하라고 하시니까
             본인은 싫다고 안하고 싶다고,,,,,ㅋㅋ  이렇게 말했다 ㅎㅎ
             시술전 찰칵^^



             스타일을 만들기 위해 다이렉트 펌 시술중~~


              칼라플 하죠 롯드가,,,


             굉장히 무겁습니다.
             어린이 고객님 정말 많이 힘들었을 텐데,,
             잘 참아주셨습니다.



             앞머리는 핑컬로,,,,


             와우~~~완성된 타이렉트 펌 


             예술이죠^^



              앞머리는 핑크색 집게핀으로 귀엽게 연출했구요~~






             앞머리 집게핀을 이용해서 조금 다르게 연출~~



            우리 고객님 최은영 미용실 가운이 너무 잘어울리네요^^


             다이렉트 펌이 고객님 진짜루 잘어울리네요....


             따라해보고 싶은 스타일```



             하기싫다고 하셨던 고객님 마무리 스타일 보시구 싱글벙글 너무 맘에들어 
             하셨습니다. ㅎㅎㅎ  V 도 해주시구^^



             성당에서 춤 대회가 있어 또다른 연출~~~~~~~~~넘 예쁘죠 ^^



             아마 고객님이 가장 눈부신날이 되었을것 같네요^^




 

 

 


             고객님 오늘 힘든 와중에도 예쁜 미소로 찰영에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신동 최은영 미용실에서..
        
            담당: 최은영미용실 대표 (원장)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