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령별 헤어스타일 제안

시술상담코너

by hair_artist 2011. 8. 31. 20:39

본문








 10대 헤어스타일 제안
 
10대의 트랜드는 상큼 귀여움,발랄함,,
동그란얼굴형에는:앞머리를 옆가르마를 타서 사선으로 처리 하므로써 갸름하게 보이게끔한다.

긴얼굴형에는:눈썹 까지 오는 뱅스타일로 하면 덜 길어 보이지 않을까 생각한다.
컷은 너무짧지 않게 해주며 층단발 이나 어깨선 보다 조금길게 해서 층을 살짝준다.
펌은 매직이나 볼륨매직으로 손질도 편하고, 깔끔하고, 귀엽고, 풋풋한 이미지를 강조한다.




 20대 헤어스타일 제안
 
 어떤 스타일을 해도 잘어울리는 나이~~
일단 로맨틱무드 스타일로 펌은 내츄럴 러블리펌,바디펌,발롱펌,베이비펌 을권하고싶다.

컬러는 내츄럴브라운,골드브라운,오랜지브라운,레드오랜지,로 조금밝게해도 요즘 트랜드에
어울릴수있는 스타일이기도하다.

좀더 성숙한 느낌을 주고싶다면 반묶음 머리나 포니테일 스타일로 여성 스러움을 줄수있는 
스타일도 좋을듯하다.





 30대 헤어스타일 제안
 
자연스러움,우아한 이미지로 나이들어 보이지 않는 스타일로 변신하고 싶어지는 나이~
일단 조금 나이보다 어려보이기위해 컬러는 필수이구요. 어떤 펌을할지 전문가와 상담을한다.

어려보이는 스타일에 중점을 둔다면 깔끔한 보브레이어,상고단발, 층단발,트위기컷(숏트와보브의중간길이)긴머리로 여성스러우면서 차분함과 지적인 스타일을 강조하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펌을 한다면 단정한 스타일로 볼륨매직, 세팅등 자연스럽게 연출할수 있는 스타일의 머리로 한다.




 40대 헤어스타일 제안
 
일단 40대 여성분들께는 볼륨감있는 스타일을 추천해드리고 싶다.
머쉬룸 스타일,보브스타일,짧은상고컷,샤프한레이어드컷,샤기컷등,,,40대에도 어려보이고 싶은마음은 누구나
있을것이다. 30~50대까지는 어떤 스타일을 하든지 어려보이고 세련된 스타일에 중점을 두는게 관건이다,

생머리로 했을때 어려보이는 반면 금방 초라해 보일수도 있기 때문에 모발 상태에따라 웨이브를 준다든지 밋밋해 보일수있는 스타일에 컬러를 넣는것또한 세련된 이미지로 보일수 있는 방법중 하나이다.
그리고 바쁜 일상으로 손질하기 편한 스타일로 하는것도 중요하다.






 50대 헤어스타일 제안
 
자연스러움, 우아함, 엘레강스한 스타일 , 미디움 어깨선 길이에서 셋팅펌이나 숏트머리에 드라이펌 스타일로 해야만 한다고 생각할수 있다.

 하지만 요즘 50대라도 많이 어려보이기 때문에 본인에 얼굴 과 손질하기 가장 편한 스타일로 깔끔하면서 자연스럽고 세련된 이미지의 헤어 스타일로 한다면 그것이 가장 나와어울리는 스타일이 아닐까 생각한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
어떤 스타일이든 도전해 보는것도 좋지 않을까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