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먹어보면 미쳐버리는 맛집 (마석)

음식

by hair_artist 2011. 8. 23. 16:22

본문





삼거리 식당
간판 또한 맛나 보이지 않나요.
한적한곳에 자리잡은 식당 누가봐도 식당이 어울리지 않는 자리
그러나 식당안은 언제나 만원 
음식또한 정말 맛있다.
그래서 5킬로미터이상 떨어진곳까지 차로 50개씩 배달을 한다.
맛으로 따지면 우리나라 5손가락안에 넣고싶다


대한민국 찌개부터 국수종류, 생선,고기
겉모습보다는 실속으로 다가가는 삼거리식당
재료또한 깨끗하고 싱싱한걸로 고집하시는 모습에서 감동^^
먹는분들을 먼저생각하며 음식을 만드시는 주방장이시자 여사장님!


 
교회 활동에서 제일 먼저 손꼽는건 진실과 사랑~
그리고 불우이웃을돕는 생활습관....
주방에 서계신는 분이 음식의 대가 여사장님이시다.


메뉴는 다양하다
메뉴판에 있는음식 모두가 맛나다.
또 먹고싶다.^^


부페식 음식으로 남는건 다버림


엄마가해주는 밥상처럼 모든 음식은 수제로...



오늘은 즐거운날이다고 ...
왜요(?) 
노인분들을 위한 잔치가 있으시다고..
그럼 장사는 ...
괜찮다고 하심


아~ 맛나겠다.



으~악 먹고싶어라



사장님 택배로...ㅎ ㅎ ㅎ


밥 밥 흰밥 쌀밥 ....
보리밥  잡곡밥  비빔밥...
밥도 다양하네요.


밥푸는 솜씨가 대단하세요.
삼거리식당 대빵 사장님


아~ 마침 오늘 대빵사장님후배부부님이 오셔서 식사하시네요.
이분은 화가라 들었슴다.


개인전도 하시는군요.사장님 초대장 받으셨나요.


임채근 화가님 개인전 축하드립니다.


삼거리식당 주차장도 넓네요.


삼거리 식당 고객님 주차장을 지키는 삼거리식당 지킴이 
 이름:삼거리식당 간판에걸맞게 그이름 황구


음.... 
그렇게 음식이 맛난데 난 아직 한번도...
여보게 황구 그냥 살던데로 살아...
사료 먹는게 자네한테는 좋아


어르신 뭐하세요


아~ 거기서 나는 야채로 음식을 하시는군요.
어쩐지..가을배추 ,무 


비료주시는 거예요.
그려~
올한해도 잘키워준 야채 잘먹었슴다
감사합니다^^
오래오래 건강하게 사세요. 


가족이 버섯손질 ...
싱싱한버섯이 왔다고 사장님이 좋아하심


삼거리 식당 사장님 늘~ 대박나
세요^^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좋아 하는 얼큰한 굴짬뽕  (0) 2011.11.23
식당메뉴판에 잘못된 글들  (0) 2011.11.18
밥도둑 간장게장  (2) 2011.11.08
고객님의행복. 쉐프  (0) 2011.09.01
원당맛집 삼겹살  (0) 2011.08.2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